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당산역맛집 (맥주인)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몇달 동안 공연 준비와 각종 스케줄로 바빠서 쉬었던 블로그 포스팅 다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사진만 찍어두고 포스팅을 하지 못 했었습니다. 그래서 과거 회상처럼 글이 작성 될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당산역맛집 이었던 맥주인에 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https://loner123.com/100

  당산역맛집 맥주인

(참고로 절대 광고비를 받고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장님과 인맥도 없습니다.  그냥 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당산역은 지하철 타고 한 정거장만 더 가면 합정이라는 핫플레이스가 나옴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조용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유명한 맛집을 찾으러 가기에는 적합한 장소는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분명 우연히 이 근방에서 친구나 연인이나 직장 동료를 만나서 적당한 곳을 가야하는 경우가 있을겁니다. 

이런 상황 일때 가장 무난한 선택은 바로 이 당산역맛집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당산역 감자튀김 당산역 치즈

(2차 방문이기 때문에 바로 음식 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주로 치킨 & 피자 종류의 음식을 팔고 있는 술집 입니다. 첫 방문때 술을 마시러 갔는데 안주로 나온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서 놀라운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그 클라스는 영원했습니다. 첫번째 음식은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놀라웠습니다. 위에 치즈가 워낙 상상이상으로 잘 나와서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이 맛집에서 확실한건 튀김맛은 정말 끝내주긴 합니다. 튀김 맛집이라고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산 새우피자 맛집 당산 새우피자

두번째로 주문한건 쉬림프 피자 입니다. 맥주인에서 항상 놀라웠던 것은 음식 재료들의 퀄리티가 엄청 좋았다는 것 입니다. 어떤 특정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이 있다면 그 재료의 통통함(?)은 확실히 알찬 느낌 이었습니다. 이 새우 또한 마찬가지로 꽤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피자에 들어간 옥수수 같은 각종 재료들이 입 안에서 다 느껴졌습니다.

(아마 재료 선정에 있어서 사장님이 신중을 가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당산역피자맛집

피자 한조각을 들었을 때 치즈가 쭉 늘어집니다. 마치 CF 에 나오는 피자 처럼 치즈가 쭉 늘어지는 걸 봐서 맥주인은 치즈 만큼은 엄청 초 고퀄리티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당산역을 많이 오갔었는데 다른 맛집이라도 이렇게 재료의 퀄리티가 좋은 곳은 보기 어려웠습니다.

(사진을 엄청 못찍어서 잘 못담았네요 진짜 실제로 보면 치즈가 CF 나오는 치즈처럼 어마 무시 합니다.) 

치킨용 소스  당산 맥주

그 다음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치킨과 같이 먹을 소스는 당연히 나왔고 치킨에는 역시 맥주라는 생각이 들어서 생맥주 500 CC 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당산역맛집 만큼 가격대 성능비도 완벽하고 부담없이 맥주를 마시면서 엄청난 퀄리티의 안주를 먹을 수 있는 곳을 본적 없습니다.

그리고 생맥주 외에도 다양한 맥주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술집으로도 최고의 맛집 임은 분명합니다.

당산역 후라이드치킨 당산 치킨

위대한 치킨의 모습이 등장했습니다. 당산역맛집 하면 떠오르는게 치킨 이었던 시절이 잠깐 있었긴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점점 주변 치킨집들의 모습이 많이 사라졌던게 생각이 납니다. 그 많은 세월을 뚫고 혼자 살아남아 있는 치킨의 맛을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산역맛집 치킨

치킨의 맛도 정말 끝내줬습니다. 역시나 음식의 재료가 신선하다는 느낌부터 바로 받았습니다. 튀김은 엄청 바삭합니다. 정말 튀김류를 잘 만드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치킨 특유의 풍미도 끝내줬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당산역맛집으로 꾸준히 살아 남는 이유가 역시 있었습니다. 정말 직접 드셔야합니다.

당산역맛집 샐러드

그리고 치킨 오른쪽에 나온 샐러드채소 하나하나가 꽤 괜찮았고 잠깐 입맛을 돌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치킨 한마리 그대로 나오면서 샐러드라는 메뉴를 따로 시킨 것 같은 양으로 나와서 좋았습니다. 가격대 성능비도 좋고 재료들의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음식들이 퀄리티가 괜찮아서  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좋습니다.

이상 당산역맛집 인 맥주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도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치즈 피자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치킨과 쉬림프 피자 등등 다양한 것을 맛 보았습니다. 다른 메뉴도 정말 재료들이 좋았고 가성비가 좋고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항상 사람이 많은 맛집이기도 합니다. 당산역 주민분들에게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맛집이라고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상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산맛집 (맵돈)  (0) 2020.01.24
순대국 추천(약수순대국)  (0) 2020.01.23
건대 육쌈냉면  (0) 2019.11.20
홍대 카페(동백양과점)  (1) 2019.11.11
김포시 라베니체  (1) 201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