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Life

예쁜카페 하이네스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다시 일상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글은 한달 전쯤에 방문했었던 인상이 깊게 남은 카페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상수와 합정 라인에 숨어있는 예쁜카페 입니다. 그래서 이 보석같은 카페는 아마 주민분들만 알거라 생각합니다.

아참, 이번 포스팅도 절대 돈을 받고 홍보용으로 작성하는게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예쁜카페라 생각하고 맛있어서 꼭 추천합니다.

예쁜카페 입구

서울 합정동에 있는 예쁜카페 하이네스 입니다. 지하에 입구가 있는데 지하 내려가는 벽을 모두 창문으로 만든게 신기해서 호기심이 발생했습니다. 입구 조명과 메뉴판 설명과 입구 위에 적힌 하이네스의 문구가 정말 이쁘게 배치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예쁜카페 메뉴판

이 카페에 대해 읽어보니까 카페와 BAR를 오가는 색다로운 가게 였습니다. 일명 카페BAR 라고 명칭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커피 뿐만 아니라 칵테일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저와 여자친구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예쁜카페 입구인테리어

들어가자마자 인테리어에 완전히 압도당했습니다. 지하의 단점을 장점으로 바꾼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보시면 천장이 매우 높아서 지하에 들어와있는 기분이 절대 안들었습니다. 그리고 두개의 입구 벽에 모두 창문으로 배치해서 너무나 시원시원 하면서 앤티크한 분위기가 풍기고 있었습니다.

예쁜카페 인테리어

바에서 입구를 바라봤을 때의 사진입니다. 역시나 시원한 입구와 분위기있는 조명과 디테일한 기구들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보통 다른 앤티크한 카페들은 천장이 낮고 앤티크한 기구에만 집중적으로 인테리어한 분위기가 많이 나는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하이네스는 색다로운 분위기로 손님을 압도시키는 것 같습니다

예쁜카페 천장벽 예쁜카페 앤티크

천장벽을 보면 중간중간에 작은 조형물로 심심함들을 채웠습니다. (저 높은벽에 저런 조형을 일일히 설치할 생각을 하다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일하시는 bar쪽 벽에 보면 앤티크한 아이템들이 소소하고 디테일하게 너무 잘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정말 예뻤습니다.

예쁜카페 옷걸이

반대쪽 벽에는 작은 옷걸이들을 간격 있게 뒀습니다. 카페에서 손님들의 외투까지 걸 수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편의성을 넘어서 인테리어의 기능을 해줬습니다. 왼쪽 벽의 옷걸이를 둠으로써 새로운 감성이 탄생합니다. 옷걸이의 색감도 이 카페의 분위기에 잘 맞아떨어졌습니다.

예쁜카페 커피

그리고 커피의 맛이 매우 궁금했습니다. 간 적이 한달 전쯤이라서 커피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여자친구 말로는 밀크티라고 합니다. 이 커피의 한 입을 마시는 순간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고급진 맛에다가 부담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이때 엄청 배부른 상태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딱 마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예쁜카페 라떼

정말 맛있어서 커피하나 더 시켜먹었습니다. 이 커피 또한 완전히 다른 매력으로 맛있습니다. 카페의 멋진 분위기와 인테리어만큼 커피의 맛도 매우 뛰어나고 고급졌습니다. 그리고 기억상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도 정말 놀라하면서 여기 꼭 다시 오자고 서로 약속했었습니다.

예쁜카페 칵테일

여자친구가 시킨 칵테일 입니다. 저 과일 보시나요? 엄청 고 퀄리티로 보이는 재료가 보입니다. 여자친구가 한입 마시더니 맛있다고 놀래서 저도 한입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미식가가 아니라서 뭐라 표현하기가 힘들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완전 맛있습니다. 꼭 드시길 바랍니다. 

하이네스 카페는 인테리어만 예쁜카페가 아니라 맛집이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밸런스가 잘 맞으면서 음료의 개성들을 잘 살렸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리고 제 여자친구도 블로거 라서 제 여자친구의 시각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사진 찍어서 서로 사진이 같습니다.) 

https://mintviolet.tistory.com/10

이상 예쁜카페 하이네스편 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일상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맛집 피코이  (0) 2019.10.23
서울데이트코스 발견(숨겨진거리)  (2) 2019.10.22
상수역 맛집 국수공장  (0) 2019.10.20
홍대곱창 후기(차칸곱창)  (2) 2019.10.20
안목해변  (2) 2019.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