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DANCE

느낌있는댄서 추천

안녕하세요 댄서LONER 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댄서들을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세상에는 참 많은 댄서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춤은 모두 매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춤을 추는 댄서마다 각자 그 매력이 다릅니다. 그 중에 낌있는댄서라고 생각이 드는 분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느낌있는댄서 메인 느낌있는댄서 박수

춤에 재미를 붙히게 된다면 여러 댄서들의 춤을 보는 것이 엄청난 재미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런 매력의 있는 댄서가 있다는 것도 아시고 재미를 붙이시면 좋겠습니다. 

(제 주관적으로 느낌있는댄서라고 생각 되는 분들을 선정해봤습니다. 절대 객관적인 지표는 아닙니다.)


1. 느낌있는댄서 추천 리스트

(1) YOKOI

느낌있는댄서 요코이

https://youtu.be/qJbfi1P7t2E

요코이는 힙합댄스 씬에서 매우 유명한 댄서입니다. 오랜 기간 활동해온 댄서라서 많은 힙합 댄스팬들의 존경을 받는 사람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코이는 음악의 감칠 맛을 정말 잘 살리는 댄서라고 생각 합니다. 저 특유의 바운스로 음악을 표현하는 것을 보면 정말 놀랍다는 생각이 듭니다. 

느낌있는댄서 놀람

그리고 대단한 리듬감과 음악표현력을 보여주면서 여유까지 보여줍니다. 저는 보면서 정말 놀라움의 연속 이였습니다. 저렇게 추려면 얼마나 춤을 춰야될까요?


(2) BAILEY SOK

느낌있는댄서 10대소녀

https://youtu.be/gJ_-Fr3TCsY

두번째로 손꼽은 느낌있는댄서는 BAILEY SOK 입니다. 이 분은 현재 세계무대에서 떠오르는 젊은 스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겨우 10대 라는 나이에 엄청난 댄싱을 보여줍니다. BAILEY SOK 특유의 와일드하면서도 멋진 느낌들은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색다로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한국에서 워크샵이 초청되었을 때 많은 성인 댄서들이 BAILEY SOK의 워크샵을 들었을 만큼 나이를 떠나 엄청난 실력을 구사하는 대단한 댄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3) soul 

느낌있는댄서 소울

https://youtu.be/CX-V3iEVttw

세번째로 댄스배틀대회 댄스얼라이브 2018 우승자 소울 입니다. 위 영상은 댄스배틀영상이라서 2번째 라운드로 춤을 추는 흑인이 soul 입니다. 소울 같은 경우 팝핀이 주 장르 입니다. 하지만 크럼프, 힙합, 락댄스, 하우스스텝 등등 다양한 장르를 어느정도 할 줄 아는 댄서라서 올장르 댄스배틀에서 많은 느낌을 보여주는 댄서 입니다.



(4) marquest 

느낌있는댄서 마퀘스트

https://youtu.be/HqbVXDJWaXg

힙합댄스계의 전설 marquest 입니다. 온 몸으로 음악을 표현하면서 marquest 만의 농축한 그루브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틀 없는 움직임으로 음악의 느낌을 모두 몸으로 함께 표현하는 듯한 저 댄싱은 몇번봐도 놀라울 뿐 입니다.


(5) big mijo

느낌있는댄서 빅미호

https://youtu.be/vEgac2Abt5M

크럼프 창시자 big mijo 입니다. tight eyez와 같이 크럼프를 공동으로 창시 해온 댄서로 유명합니다. 엄청 큰 덩치에 공간을 비틀어버리는 특유의 느낌은 마치 영화에서 볼법한 그래픽 몬스터가 현실로 등장한 듯한 모습 입니다. BIG MIJO 는 TIGHT EYEZ와 다른 느낌의 크럼프로 크럼프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댄서 입니다.


(6) alesya

느낌있는댄서 엘리샤

https://youtu.be/HLNbXHl98ZM


하우스댄서 앨리샤 입니다. 하우스 댄스씬에서 엄청 유명하신 댄서 분이십니다. 많은 하우스댄서들에게 영감을 주는 분 이십니다. 특히 여성 하우스댄서 에게 많은 영향을 준 앨리샤 입니다. 스텝과 함께 몸의 느낌으로 음악을 여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이 정말 놀랍습니다. 음악 그자체를 온몸으로 표현 하는 듯한 댄스를 보여줍니다. 


2. 마무리 

느낌있는댄서 마무리

다시 말씀드리지만 언제까지나 주관적으로 뽑은 댄서분들입니다. 위 명단 외에도 수 많은 댄스장르에 멋진 댄서들이 상당히 많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애초에 춤이라는 것은 모두 다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느낌있는댄서 라는 구분이 개개인마다 취향에 다를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 취향 기준으로 느낌있는댄서를 선정해봤다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느낌있는댄서 추천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