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DANCE

댄스팀 소개(추천)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늘은 여러 댄스팀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세상에 많은 댄서들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팀이 존재합니다. 팀 마다 고유의 색깔이 다달라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댄스팀 박수  댄스팀 공연

하지만 엄청 많은 팀이 존재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댄스팀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럼 한 팀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댄스팀 추천리스트

(1). Brotherhood 

댄스팀 브라더후드

https://www.youtube.com/watch?v=Vb8Bwq4FppQ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팀은 코레오씬에서 유명한 브라더후드 입니다. 이 팀은 다양한 색깔과 특유의 스토리 텔링 방식으로 많은 세계대회에서 입상을 쓸고 다니는 대단한 팀 입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SNS 배경화면을 이용한 스토리텔링 방식이 매우 독특하면서도 또한 감동적인 무대까지 만들어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팀이라서 저도 항상 유투브로 챙겨보고 있습니다.


(2) Lucifer

댄스팀 루시퍼

https://www.youtube.com/watch?v=OVCRvTNrc_c

두번째로 소개하는 팀은 루시퍼 입니다. 일본 유명 하우스 댄스팀 입니다. 이미 해외 하우스댄스 씬에서 엄청 유명한 팀이기도 합니다. 하우스 댄스는 스텝 위주로 춤을 많이 구사하는데 그래서 체력적으로 상당히 소모가 많이 되는 댄스 입니다. 

댄스팀 최고

그런데도 숨이 찰법한 스텝동작들을 표정하나 안변하고 퍼포먼스에 집중하는 모습은 언제나 봐도 올타임 레전드 입니다. 어떻게 저렇게까지 몰입할 수 있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3) fu*k boys

댄스팀 퍽보이즈

https://www.youtube.com/watch?v=OWzEagdAaT0

세번째로 소개하는 팀은 퍽 보이즈 입니다. 이 팀은 락킹댄스 팀으로 이루어진 팀인데 싱가포르에서 활동중인 팀 입니다. 엄청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댄싱을 보여주면서 테크닉을 쓸때도 미소를 절로 짓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팀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댄스팀 입니다. 


(4) Sucreamgoodman

댄스팀 스크림굿맨

https://www.youtube.com/watch?v=41Rcrn0Mxjg

네번째로 소개하는 팀은 스크림 굿맨 입니다. 이 팀은 힙합 씬에서 이미 인지도가 있는 댄스팀입니다. 역시 일본댄서들 답게 춤의 기본기가 엄청 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반적으로 힙합 올드스쿨 스타일인데 몸짓에서 나오는 그루브와 필링이 넋을 나가게 만듭니다. 


(5) XEBEC

댄스팀 XEBEC

https://www.youtube.com/watch?v=wIqmBljAy4E

다섯번째로 소개하는 팀은 XEBEC 입니다. 현 시즌 한국 힙합댄스 씬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팀입니다. 이 팀은 힙합 뉴스쿨 스타일로 센스있고 놀라운 춤 실력을 보여주는 팀 입니다. 많은 젊은 뉴스타일 힙합댄서들의 워너비가 될정도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는 팀 입니다.  


2. 마무리

댄스팀 여성 댄스팀 마무리

세상에 워낙 다양한 댄스팀들이 많아서 항상 풍성한 댄스씬 인것 같습니다. 위 추천은 언제까지나 저의 취향일 뿐 절대적인 기준은 아닙니다. 가끔 댄스 관련 포스팅 할때마다 말씀드리지만 댄스는 각각 매력이 달라서 알면 알수록 재밌는 것 같습니다. 

이상 댄스팀 소개 였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댄스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스종류 정리  (2) 2019.10.10
스트릿댄스 사진 모음  (0) 2019.10.06
힙합댄스복 맨투맨추천  (0) 2019.10.02
방송댄스복 쇼핑몰 추천(여성용)  (1) 2019.10.01
방송댄스의상 분석  (0) 2019.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