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DANCE

방송댄스복 쇼핑몰 추천(여성용)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방송댄스의상을 분석했으니 오늘은 여성용 방송댄스복 온라인 쇼핑몰들을 추천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남성용 댄스복 온라인쇼핑몰은 보기 힘들어서 여성용 추천으로 글쓰게 되었습니다.) 대신 다른 포스팅에서 남자댄스 옷 구입방법을 추천 드렸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되겠습니다. 

방송댄스복 이전글

(https://loner123.com/51)

현재 스트릿패션 관련 매장이 상당히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댄스 복장과 관련된 다양한 옷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많은 매장이 생겼기 때문에 옷에 대해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은 어디서 옷을 사야할지 헤매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초심자들을 위한 방송댄스복 전용 온라인 쇼핑몰들을 정리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0. 개요

오늘 포스팅은 옷좀 입을줄 아는 사람에게는 좋은 팁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옷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고 실망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옷 구매 초심자들을 위한 정리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방송댄스복 느낌있는댄서

옷을 구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쇼핑몰오프라인 매장 에서 방송댄스의상에 대한 지식으로 원하는 컨셉에 맞는 옷을 구입하는게 최고의 방법입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옷을 볼 줄아는 센스가 있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초보자들을 위해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위주로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댄스복 궁금증

쇼핑몰 추천 선정 기준은 댄서옷이라는 느낌이 나는 쇼핑몰, 댄스복이라는 한 카테고리에 집중한 쇼핑몰(ex: 줌바댄스, 스포츠댄스 , 방송댄스 여러가지가 섞인 부류 등등 포괄적인 쇼핑몰은 제외) , 당 쇼핑몰만의 옷느낌이 있는 쇼핑몰 3가지 기준을 잡아 선정해봤습니다. 그리고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인 추천입니다. 


1. 쇼핑몰 추천 리스트

(1)룩슈

방송댄스복 룩슈

http://www.lookshu.kr/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쇼핑몰은 바로 룩슈 입니다. 룩슈 쇼핑몰은 댄서가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이라는 느낌이 많이 받습니다. 우선 옷 촬영지가 대부분 댄스 스튜디오 이며, 진열된 옷을 보면 대부분 댄서의 감성이 묻어나있다는 걸 많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댄스복 룩슈옷

http://www.lookshu.kr/

판매되는 옷을 보면 댄서 옷 특유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옷들이 대부분 춤을 추기에도 편하면서 댄서만의 감성이 많이 묻어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룩슈에서 옷을 구매하신다면 디자인 뿐만아니라 착용감에 있어서 매우 만족 하실 것 같습니다. 

댄스 연습할 때 입어도 좋은 옷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본업이 댄서 이신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만큼 좋은 쇼핑몰이라 생각이 듭니다.


(2)얼제이 퀸

방송댄스복 얼제이퀸

https://smartstore.naver.com/rjqueen

두번째로 추천드릴 쇼핑몰은 얼제이 퀸 입니다. 처음 추천드린 쇼핑몰 과 마찬가지로 댄서분이 운영하는 쇼핑몰 입니다. 얼제이퀸 쇼핑몰은 개성이 많이 부각되는 아이템이 많습니다. 옷의 포인트가 확실한 편이면서 기존 옷들과 다른 섹시함과 개성 두가지를 다 가지고 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방송댄스복 얼제이퀸옷

https://smartstore.naver.com/rjqueen

흔히 볼 수 있는 댄스복을 떠나 좀더 색다른 방송댄스복을 원하신다면 얼제이퀸 쇼핑몰을 추천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얼제이 퀸은 아직은 작게 운영되는 만큼 미리 옷을 구매하신다면 우연히 같은 옷을 보는 대참사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타인과 다른 방송댄스복을 원하신다면 꼭 추천드리는 쇼핑몰 입니다. 



(3)댄스걸

방송댄스복 댄스걸

https://www.dancegirl.co.kr/

세번째는 댄스걸 입니다. 여성 댄스복 관련 온라인 쇼핑몰 중에서도 꽤 큰 규모를 보여주는 사이트 입니다. 엄청 다양한 옷들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는 옷들이 많고 색감이 매우 다양하며 제품군이 다양해서 많은 코디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댄스복 댄스걸옷

https://www.dancegirl.co.kr/

매우 다양한 색감들을 가진 옷들이 많습니다. 밸런스가 잘 잡힌 옷들이 많아서 웬만한 옷들은 다 이뻐보입니다. 옷뿐만 아니라 신발 및 다양한 악세사리도 많습니다. 옷과 같이 악세사리도 색감이 매우 다양해서 코디 할 수 있는 범위가 매우 넓은 쇼핑몰이라 생각이 듭니다.


(4)ZN 샵

방송댄스복 ZN샵

http://www.znshop.co.kr/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온라인쇼핑몰은 ZN샵 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멋있는 쇼핑몰이라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오버핏, 루즈핏의 옷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여성적인 매력을 살린 다른 쇼핑몰과 달리 옷 자체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멋있는 옷들이 많습니다.


방송댄스복 ZN샵 옷

http://www.znshop.co.kr/

전체적으로 힙합느낌이 강합니다. 그리고 여성 의류 이기는 하나, 남성이 입어도 멋있어 보일정도로 매우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댄스용 복장답게 옷에서 댄서만의 포스가 느껴지는 옷들이 많습니다. 옷 자체가 이뻐서 이쁜 몸매를 떠나 누구나 입어도 이쁜 옷들이 많아보입니다.




2. 마무리

방송댄스복 마무리

총 4가지의 방송댄스복 쇼핑몰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까지나 추천은 주관적으로 진행됬습니다. 그래서 추천을 떠나서 다양한 쇼핑몰들도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옷 구매 초심자들은 자기가 원하는 취향의 옷들이 많은 쇼핑몰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여성용 방송댄스복 쇼핑몰 추천 이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댄스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댄스팀 소개(추천)  (0) 2019.10.03
힙합댄스복 맨투맨추천  (0) 2019.10.02
방송댄스의상 분석  (0) 2019.09.28
비보이공연 소개  (0) 2019.09.27
느낌있는댄서 추천  (2) 201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