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댄스 DANCE

힙합댄스복 맨투맨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방송댄스복 쇼핑몰추천에 이어서 힙합댄스복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결과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점은 힙합댄스 옷이라는 개념은 현재는 워낙 포괄적인 개념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 하나로 다루기에는 너무 글이 길어지기 때문에 나눠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힙합댄스복 점프

그래서 힙합댄스복 중에서 맨투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유명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인 무신사 사이트 위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검증이 잘된 온라인쇼핑몰 이며, 브랜드명을 내세운 확실한 옷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어떤 제품을 구입하셔도 퀄리티면에서 후회하실일이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추천 선정 기준은 1. 힙합댄서의 감성이 느껴지는 복장 2. 춤추기 좋은 착용감 3. 남다른 개성 총 3가지로 나뉘어 선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힙합댄스복 맨투맨 추천 리스트

(1) 페플무지의 650g 덤블 오리지널무지 기모 맨투맨 

힙합댄스복 페플무지

(사진 출처:www.musinsa.com) 

제품출처: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238891/0 

첫번째로 소개드릴 맨투맨은 페플무지의 무지 맨투맨 입니다. 힙합댄스용이라고 하기에 너무 무난한 옷을 추천해준것 아니냐는 말씀을 하실 수 있는데 페플무지의 맨투맨은 가격대성능비 기능성과 기본적으로 넓은핏을 보여주고 올드스쿨의 무지색을 띄고 있어서 추천드렸습니다.


힙합댄스복 페플무지브랜드

(사진 출처:www.musinsa.com)

무대 위에서 입는 용도라긴 보다 평소에 댄스연습 할때나 일상생활속에서 입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해서 추천해봤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페플무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만큼 맨투맨의 핏자체가 이쁩니다. 하나쯤 사시면 오래입으실거라 장담드립니다.


(2) 아디다스의 CM1407 릴랙스 오버사이즈 크루넥 - 블랙

힙합댄스복 아이다스맨투맨

(사진 출처:www.musinsa.com)

제품출처: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957878/0

두번째로 선정한 맨투맨은 아디다스 크루넥 맨투맨 입니다. 전체적인 핏이 상당히 오버핏에 맞춰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힙합 특유의 올드스쿨 감성과 아디다스라는 유명 브랜드의 감성이 결합되어 댄서가 간편하게 입으면서 감성을 유지하기에도 좋은 옷이라 생각이 듭니다. 


힙합댄스복 아디다스크루넥

(사진 출처:www.musinsa.com)

춤은 패션에 따라 변하기도 합니다. 아디다스 브랜드 특유의 감성까지 느껴진다면 춤을 추고 있는 자신의 무브가 좀더 스트릿 느낌에 빛이 나지않을까 싶어서 추천해봤습니다. 심플하게 로고 하나와 전체 핏이 커서 옷자체에서 힙합스러운 느낌이 많이 납니다. 


(3) 낫노잉의 네온 싸커 포스터 맨투맨

힙합댄스복 낫노잉

(사진 출처:www.musinsa.com)

제품출처: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729655/0

개인적으로 매우 강력추천드리는 맨투맨 입니다. FREE 사이즈로 출시된 오버핏 맨투맨 입니다. 이쁜 네온컬러로 시선을 확 바로 잡아줍니다. 옷의 핏또한 옷단 아래의 통보다 중간 라인의 통을 넓힘으로써 팔을 움직이는데에 있어서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합니다.


힙합댄스복 낫노잉맨투맨

(사진 출처:www.musinsa.com)

뒤에는 빈티지한 로고가 새겨져있어서 심심할 수 있는 네온 컬러 전면에 와일드함에 섞여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댄서가 이옷을 입게 된다면 깔끔한 댄싱과 높은 텐션의 와일드한 댄싱 이 두가지가 옷으로 통해 전달이 되는듯한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4) 디스이즈네버댓의  SCRT-Logo Paneled Crewneck Light Grey

힙합댄스복 디스이즈네버댓

(사진 출처:www.musinsa.com)

제품출처: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875010/0

4번째로 추천드리는 제품은 디스이즈네버댓의 맨투맨 입니다. 현재 스트릿 패션매니아들에게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네댓(줄임말) 답게 엄청 핏자체가 이쁘게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옷이 배에서 부터 라인이 커지고 옷소매 또한 팔에서부터 통이 커집니다. 

힙합댄스복 디네댓 맨투맨

(사진 출처:www.musinsa.com)

또한 가슴과 팔 안쪽에 따로 색감을 넣음으로써 색다로운 배치로 기존 맨투맨의 특징과 다른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정말 색다로운 개성을 보여주며 이쁜 핏도 같이 함께 하는 니네댓 클래스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남들과 다른 맨투맨으로 어필하기에 딱 좋은 옷 입니다.  


(5) 자니카슨의 자니카슨 아크 슬로건 기모맨투맨 - BLACK

힙합댄스복 자니카슨 

(사진 출처:www.musinsa.com)

제품출처: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54432/0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맨투맨은 자니카슨의 맨투맨 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엄청 큰 볼륨이 매우 눈에 띕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블랙 색깔과 등쪽과 팔 라인에 로고를 새겨줌으로써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오늘 추천드린 옷 중에 가장 힙합스러운 복장이라 생각이 듭니다. 


힙합댄스복 자니카슨맨투맨

(사진 출처:www.musinsa.com)

엄청 강렬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느낌의 옷이라서 쎈 이미지를 원하는 댄서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 입니다. 정말 이뻐서 저도 하나 구입할까 생각이 듭니다. 이 맨투맨의 간단한 조거팬츠 하나 입어도 누가 입어도 바로 힙합느낌이 날것 같습니다. 

다만 댄스복이라는 느낌보다 힙합이라는 강렬한 이미지를 주는 옷에 더 가깝다고 느껴집니다. 


2. 마무리

힙합댄스복 마무리


맨투맨(힙합댄스복)은 결국 옷 핏과 감성표현의 싸움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맨투맨 만큼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옷은 별로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언제까지나 추천은 주관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위 추천목록 말고도 여러가지 맨투맨을 찾아보면서 자신의 감성과 맞는 맨투맨을 찾아야 자기 자신만을 위한 힙합 맨투맨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힙합댄스복 맨투맨을 추천해봤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댄스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릿댄스 사진 모음  (0) 2019.10.06
댄스팀 소개(추천)  (0) 2019.10.03
방송댄스복 쇼핑몰 추천(여성용)  (1) 2019.10.01
방송댄스의상 분석  (0) 2019.09.28
비보이공연 소개  (0) 2019.09.27